홀로 큰 기적을 행하시는 분
홀로 큰 기적을 행하시는 분
(출 10:2) 내가 이집트에서 행한 일과 내가 그들 가운데서 행한 나의 기적들을 네가 네 자녀와 네 자손의 귀에 말하게 하고, 내가 여호와인 것을 너희가 알도록 하기 위해서이다." 라고 하셨다.
(시 105:27) 그들 중에서 주님의 표적을 보이고, 함의 땅에서 기적들을 행하게 하셨다.
(시 136:4) 홀로 큰 기적을 행하시는 분께 감사하여라. 그분의 인애가 영원하시기 때문이다.
(렘 32:20) 주께서는 이집트 땅에서 뿐만 아니라 오늘날까지 이스라엘과 인간들에게 표적들과 기적들을 나타내셔서, 주님의 이름을 오늘날과 같이 알리셨습니다.
(눅 10:13) "고라신아, 너에게 화가 있다. 벳새다야, 너에게 화가 있다. 너희 가운데서 행하여진 기적들이 두로와 시돈에서 행해졌다면, 그들은 벌써 베옷을 입고 재 가운데 앉아서 회개하였을 것이기 때문이다.
(눅 19:37) 예수께서 이미 올리브 산의 내리막 길에 가까이 이르셨을 때에 제자들의 온 무리가 기뻐하며 그들이 본 모든 기적들에 대하여 큰 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하기 시작하며,
(행 2:22) 이스라엘 사람들아, 이 말을 들어라. 너희가 아는 바와 같이 나사렛 사람 예수님은 하나님께서 그분을 통하여 너희 가운데서 행하신 기적들과 놀라운 일들과 표적들로 너희에게 확증하신 분이다.
(행 19:11) 하나님께서 바울의 손을 통해 희한한 기적들을 행하시니,
(히 2:4)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표적들과 놀라운 일들과 여러 가지 기적들로 함께 증언해 주셨고, 또한 성령께서도 자신의 뜻을 따라 나눠 주신 것들로 증언해 주셨다.